공지


안녕하세요 여긴 일베충이 아닌 우신군4의 블로그입니다

이 공지는 정신나간 JTBC 씹새들 이하들이 정의구현되는 그날까지 유지됩니다.

탄-핵 잡담등 기타



문재인도 싫고 박근혜도 싫지만

그래도 할 건 해야지


한 편으론 기분 더럽지만.


2012년에 문재인이 무능해서 닭근혜 5년을 봐야했는데

닭근혜가 무능하니 문재인이 반사이익을 얻어 대통령이 될 거 같은 이 아이러니.


뭐 이왕 누구든 되면 잘 되기를 바라는게 인지상정

2012년 그 일을 겪고 내가 두 번 다시 저치들을 찍어줄 일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

문재인이 싫어도 황교안이라거나.. 그런 잡패들이 되는건 또 못봐주니 

2012년에 이어 이번에도 문재인을 찍을 지도... ?



시발 JTBC 씹새들아

얼마만의 포스팅인진 모르겠는데

졸지에 일베가 되어버려서 배설할만한 공간이 여기밖에 없닼ㅋㅋㅋㅋㅋ


한편으론 메갈년들이 참 곳곳에 침투되어있구나 싶기도 하고


P.S 야구보기도 좆같은데 진짜 가지가지하네

헐 꼴칰감독 잡담등 기타


011번호의 최후를 기다리는중 잡담등 기타

작년 10월에 드디어 맛폰을 쓰게 되었는데

그에 따라 올 12월 2일부터 011번호를 쓸수 없게 되었...

첨엔 무슨 번호로 바꿀까 이런 별 쓸모없는 고민을 했지만

(어짜피 전화 올 곳도 거의 없는 관계로)

딱히 바꾸고 싶은 번호도 없고, 가만히 놔두면 뭔 번호로 바꿀까

궁금해서 걍 놔두고 있습니다.

아 끝 4자리는 살리는게 좋았을까-_-

그나저나 각종 사이트 개인정보에서 이제 폰번호를 모두 바꿔야될텐데

귀찮아서 원-_-

또한 기억력이 아메바가 되어가는 느낌이라 새로 바뀐 번호를 

못 외우면 그것도 참 난감. 

삼성꺼만 10년 쓰다보니 자주 거는 번호마저 끝 4자리밖에 못외웁니다 OTL

심지어 동생, 아버지 번호마저도;

카톡은 번호가 바뀌어도 별 변동없다네요. 

역시 카톡 할 일도 거의 없지만 그나마 다행은 다행

1 2 3 4 5 6 7 8 9 10 다음



메모장

ㅇㅇ